화제·이슈

아버지에게 버려졌지만 '세계 최고'의 가수가 된 여자의 정체

한 가정의 아버지가 자신의 2살 된 자식을 버렸다.
그 아이는 커서 세계 최고의 가수가 되었다.

그녀가 태어났을 때 엄마의 나이는 18살이었고 여성의 몸으로 혼자서 키웠어야 했다.
열악한 상황 속 그들은 정부 보조금을 받으며 지겹도록 이사를 다녀야 했고 아이는 전학을 무려 10번을 넘게 가야만 했다.


구글이미지 캡처 (이하)

안 좋은 상황 속에서 꿈을 키우기는 힘들었고 자존감 마저 낮아지고 있어 단 한 번도 그녀는 유명해질 거라 생각도 못했었다고 한다. 졸업 후, 자신의 꿈이 아닌 다른 가수들의 꿈을 도우며 살아가려고 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친구는 My Space에 데모 테이프 3개를 업로드한다.

2년 뒤, 그 테이프들은 한 레코딩 회사에 의해 발견되며 첫 번째 앨범 '19'를 녹음했다.
녹음한 앨범은 무려 천 만장 이상 팔려나갔다. 그녀의 정체는 세계 최고의 가수 '아델'이다.



첫 앨범이 천 만장 이상 팔려나가며 세상에 알려질 때 그 무렵 아델은 자신보다 10살 많은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아주 강렬한 사랑을 했고 그 관계는 아델의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정열적인 사랑도 잠시 18개월 후 그들의 관계는 예상과 달리 끝났고 그녀의 가슴 속에  큰 못이 하나 박힌 듯 가슴 앓이를 했다.

얼마 후 아델은 자신과 연인이었던 옛 남자친구의 약혼 사실을 듣게 되었고 그녀의 아픔은 음악으로 써 내려갔다.

그렇게 탄생한 곡은 아델의 최고 히트곡 'Someone Like Tou' 다.



아픔을 노래로 승화한 그녀는 성대 수술로 인해 아쉽게도 2011년 무대에서 내려와야 했다.
하지만 1년 뒤 2012년 그녀는 그래미어워드에서 첫 공연을 하며 강렬한 컴백을 알렸다.

아델은 무대공포증을 앓고 있었고 공포에 떨다 못 해 구토를 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또한 주변의 외모 비하의 압박과 살을 빼라는 요구에 그녀는 오히려 순응하지 않았다.

그렇게 그녀는 어릴 적 버려지고 힘든 생활 속에서도 믿음이 있었고 신념이 강했다.
"당신이 잘못된 결정을 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용감해지세요. 당신은 이미 훌륭한 이유로 그 일을
하고 있는 겁니다."라는 명언을 남겼고 그녀가 역경을 이겨내고 지금의 성공에 오르기까지 
어떤 마음 가짐이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