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이슈

수영이 금지된 곳에서 수영한 모델! 시민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호주 출신 Instagram 모델은 수영 사진을 게시한 이후 곤경에 처했다.

Instagram 모델 클레오 코딩턴은 인스타그램에서 뉴질랜드 북섬의 수영이 금지 된 신성한 자연 샘이라고 생각되는 곳에서 수영하는 사진 올렸다.


클레오 코딩턴이 사지을 올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그 위치를 알아 차리고 지역의 야생 생물을 보존하려고 수영이 금지 된 신성한 샘인 Te Waihou Blue Springs라고 주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대규모 반발에 대해 모델은“블루 스프링스에서 수영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녀는 당시 사진 촬영의 비밀 장소를 밝히지 못했다.


클레오 코딩턴은 “저는 누구에게도 설명 할 의무가 없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과 신념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했다.

“이것은 블루 스프링은 아니지만 뉴질랜드와 전혀 관련이 없는 하천과 지역입니다. 현지인과 주민들은 우리가 수영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에는 많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최고를 보기 위해 관광 경로를 고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뉴스에서 읽은 모든 것을 믿지 마십시오!”

Instagram 모델 클레오 코딩턴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그녀의 말에 확신하지는 않았습니다.



코딩턴은 비평가들에게 반격을가하면서 처음에는 비밀을 유지하기 원했지만 결국, 사진 촬영 장소를 공개했다.

“이것은 블루스프링이 아닌 타라웨라폭포에 있었다.”라고 그녀는 이야기했다.

숨겨진 보석과 환경이 보존되어야 하기 때문에 위치를 밝히고 싶지 않았고 모든 장소에 위치 정보 태그를 지정해서는 안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