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모발에 가장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베스트 -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건강한 지방산이 매우 풍부합니다. 이것은 몸에 매우 유익합니다. 다행히 여기에는 머리카락이 포함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Apple Bodemer는 중요한 폭로를 했습니다. 워싱턴 대학의 조교수는 저지방이 모발을 가늘게 만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보카도에는 모발을 보호하는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베스트 - 계란



계란에는 비타민 D가 풍부하여 모발 성장과 두꺼워지는 강력한 자극제가 됩니다. 이 사실은 Journal of Medicinal Food의 연구 데이터에 의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2018년에 발행된 저널은 계란이 쥐의 빠른 모발 성장을 자극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식사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베스트 - 귤



감귤에는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어떻게? 비타민 C는 신체가 콜라겐을 생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콜라겐은 모발을 생성하는 단백질입니다. 또한 귤에는 비타민 B12가 풍부합니다. 흰머리를 늦추기 위해 연구된 성분입니다. 다행히 귤은 일상 식사에 쉽게 포함될 수 있습니다.





최악 - 인공 감미료 및 다이어트 콜라



다이어트 소다는 다른 건강상의 이점에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발 성장을 촉진하지는 않습니다. 펜톨아민, 아스파탐 등 인공감미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두 감미료 모두 모발이 가늘어지고 손상되는 것으로 연구되었습니다. 따라서 인공 감미료를 멀리하여 모발을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하십시오.



최악 - 설탕



설탕은 여러 면에서 모발 성장에 좋지 않습니다. 첫 번째는 단백질의 체내 흡수를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머리카락을 만들고 자라는 데 단백질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이것은 걱정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설탕은 염증성 경향이 있는 것으로 연구되었습니다. 이것은 워싱턴 대학의 부교수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교수에 따르면 설탕은 모낭을 덩어리로 만든다. 이것은 두피를 따라 느슨한 가닥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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