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이슈

바하마 섬 해안의 해저에서 비행기로 추정되는 물체 발견


이것은 바하마의 Crooked Island 해안에서 좌표 22.6783072,-73.8283369에서 찾을 수 있는 실제 잠수면일 수 있다. 항공 안전 네트워크(Aviation Safety Network)에 따르면 바하마에서 수많은 비행기 추락 사고가 있었고 이 목격은 1997년부터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 사용자는 Reddit에서 "잃어버린 비행기가 많이 있습니다. 인공물이 아니라면 알려진 추락이거나 아직 실종된 비행기일 수 있습니다."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다른 인터넷 탐정들은, 추락한 비행기는 아마도 바다 밑바닥에서 이렇게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이것이 운명의 비행기가 아니라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또 다른 논리적 이론은 이것이 단지 위성 영상 처리 오류, 즉 비행기가 이 지역을 정상적으로 비행하고 있었고 Google이 같은 지점에서 두 개의 위성 이미지를 병합했다는 것이다. Google은 일반적으로 프레임을 결합하여 트루 컬러 사진을 만들기 전에 다른 색상 밴드(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로 동일한 위치의 여러 이미지를 캡처한다. 그러나 각 프레임이 동시에 캡처되지 않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결함이 발생할 수 있다.

다른 Google 지도 관찰자는 Google 어스의 다른 지점에서 같은 지점에서 사진을 촬영했으며 비행기는 정상적으로 비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